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보상 종류

롤 실전게임 보상

by 엔조이롤 2022. 4. 22.
반응형

이번글에서는 실제로 대전게임이 끝난뒤에 어떻게 보상을 받는지를 직접 보여드릴게요. 게임 종료후에, 받은 선물들의 리스트와 내용을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롤 일일플레이 보상' 과 '롤 레벨업보상' 그리고 '롤 각성 임무 보상' 은 모두 신규가입한 롤회원들에게 앞으로 롤게임에 잘 정착할수있도록 해주는 일종의 선물들이죠. 이글의 시작과 끝부분에 동영상도 첨부했어요. 혹시라도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로 과정 하나하나를 진행할때 동영상도 같이 보면서 하면 좋을것같아요. 그럼 시작할게요.

 

전체내용을 동영상으로 보길 원하면 아래의 썸네일을 클릭하세요. (중간부분 step5: '실전게임 보상'을 참조하세요. 9분10초부터입니다.)

 

Step5:  실전게임 보상

1. '게임시작'버튼을 클릭하세요.

 

2.  그리고 'AI상대대전'을 클릭합니다. '입문'을 체크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3. '대전찾기'버튼을 클릭하고 대전이 준비되면 '수락'버튼을 클릭하세요. 입문자코스 AI상대대전이니까 아마도 우리팀은 롤 초보자 수준일겁니다. 상대팀은 모두 AI 들입니다. 간혹 계정을 새로만들어 레벨업하는 윗단계분들도 있지요.

 

반응형

레벨업 보상

4. 게임이 진행되는 부분은 모두 건너띄었습니다. 게임이 끝나고 바로 그이후 부분입니다. 어떤 보상을 받는지 볼게요. 먼저 레벨업이 되었네요. 여기서는 4레벨이 되었으니까 파랑정수 450개와 소환사주문중에서 '방어막'과 '탈진'을 받았어요. 이보상들은 모두 레벨업 관련보상입니다.

 

일일 플레이 보상

5. 1일차 게임을 진행한것을 포함해서 일일플레이로 3개의 임무를 완수했다고 하네요. 일일플레이 1일차보상에서는 원거리딜러 3개의 챔피언중에 1개를 선택해서 가지면 됩니다. 마법공학상자 1개도 같이 갖게돼요. '선택'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챔피언을 가지세요.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각성임무 보상

6. 이제 '각성임무'로 넘어가네요. '섬멸' 임무를 달성했어요. 참고로 '섬멸'임무는 킬 이나 어시스트를 합해서 20회 달성하면 완료됩니다.

해당 각성임무 보상 60XP를 받네요.

 

7. '게임시작' 임무도 달성했어요. 바로 지금 했던 게임이 빠른 대전 게임이니까요. 

해당 각성임무 보상으로 챔피언 다리우스를 받았네요.

 

상세정보창

8. 대전결과에대한 상세정보창입니다. 먼저 다른분들의 닉네임은 일단 가렸습니다. 왼쪽위 노란색박스를 보면 게임모드, 승패, 걸린시간이 나오고  오른쪽위 노란색원에는 현재레벨은 4레벨이 됐고 얻은 경험치(XP)는 189 라고 보여줍니다. 더 자세하게 보기위해 마우스를 경험치위로 가져가세요. 팝업된 초록색 박스안의 내용을 보면, 게임을 해서 얻은 기본 경험치는 129이며  임무를 완수해서 얻은 추가경험치는 60이라고 알려주네요.  

 

9. 상세정보창 아래에 있는 '한번더하기'버튼앞에, 'X'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보상목록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게임을 한판 한것뿐인데 레벨업 보상을 받아서 이제 다음 레벱업 보상은 5레벨이라고 바뀌었어요. 그리고 1일차 일일플레이 보상도 받았기때문에 2일차 일일플레이 보상으로 변경되어있네요. 

 

맺음말

되도록이면 튜토리얼보상들부터 신규회원 보상들까지 모두 챙겨가면서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시길바래요.

그럼 좋은 시간 많이 가지세요.~ 

 

전체내용을 동영상으로 보길 원하면 아래의 썸네일을 클릭하세요. (중간부분 step5: '실전게임 보상'을 참조하세요. 9분10초부터입니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 보상 종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각성 임무 보상  (0) 2022.04.17
롤 일일플레이 보상  (0) 2022.04.17
롤 레벨업 보상  (0) 2022.04.15

댓글